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Photo
패곡점 VER.3.0 얼러트 공유방 알트코인 200개 구축 완료.(300개로 상향 예정) 및 구축하면서 3개의 알트코인 알람 캐치 완료
당신의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당신의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2
25년도 3/4 및 4/4분기를 조심할 필요가 있는 이유
사진 내 번호 순으로 설명
0. 테더도미넌스의 RSI상 추세 이탈 이후 본격 하락추세 돌입(=비트 상승돌입)
1. RSI 이탈 이후, 테더도미넌스가 쌍바닥 닿기도 전인데
2. RSI가 선제적으로 하방 이탈이 나와버림 -> 다이버전스 컨펌 가능성X
3. 비트코인 지속 상승 예측 가능
4.(4-1.)현재 테더 도미넌스의 RSI상 추세 이탈이 나왔으며 테더 도미넌스의 트리플바텀 기대 구간이 부근에 다가옴
-> RSI의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가능라인의 낙폭대비 테더 도미넌스의 낙폭 여유가 더 좁은 상태로 테더 도미넌스의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가능성은 높을 것으로 보임
5. 현재 테더 도미가 하락쐐기(폴링웻지) 패턴으로 그려지고 있는 와중, 트리플바텀 및 상승다이버전스까지 겹친다면 비트코인 조정은 피해갈 수 없을 것으로 전망
사진 내 번호 순으로 설명
0. 테더도미넌스의 RSI상 추세 이탈 이후 본격 하락추세 돌입(=비트 상승돌입)
1. RSI 이탈 이후, 테더도미넌스가 쌍바닥 닿기도 전인데
2. RSI가 선제적으로 하방 이탈이 나와버림 -> 다이버전스 컨펌 가능성X
3. 비트코인 지속 상승 예측 가능
4.(4-1.)현재 테더 도미넌스의 RSI상 추세 이탈이 나왔으며 테더 도미넌스의 트리플바텀 기대 구간이 부근에 다가옴
-> RSI의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가능라인의 낙폭대비 테더 도미넌스의 낙폭 여유가 더 좁은 상태로 테더 도미넌스의 상승다이버전스 컨펌 가능성은 높을 것으로 보임
5. 현재 테더 도미가 하락쐐기(폴링웻지) 패턴으로 그려지고 있는 와중, 트리플바텀 및 상승다이버전스까지 겹친다면 비트코인 조정은 피해갈 수 없을 것으로 전망
❤5
(팔로워전용)패곡점 얼러트 공유방
SIRENUSDT.P, 5 돌파 패곡점_Ver.3.0. (14)
ㄹㅇ 시간을 아껴드림
오늘 이거 말고도 뜬거 10개 넘는데 실질적인 승률이 어땠는지 주말 중에 리뷰해보겠습니다.
참고로 패곡점은 200개의 알트의 실시간 얼러트 공유를 통해 대놓고 인증되고 있습니다.
오늘 이거 말고도 뜬거 10개 넘는데 실질적인 승률이 어땠는지 주말 중에 리뷰해보겠습니다.
참고로 패곡점은 200개의 알트의 실시간 얼러트 공유를 통해 대놓고 인증되고 있습니다.
❤5👍1👏1
8월8일-8월9일 아침 30개 종목 승률 분석.pdf
1.5 MB
30종목 중 1종목 당 1진입 및 1종목당 2~3진입 기준으로
총 34~35여번의 진입 중 31~32승 및 3패
🔥승률 90% 이상 확인🔥
👉우린 이미 A.I 시대에 있습니다. 자동화 구축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작업은 정말 힘들지만 구축해놓고 나면 엄청난 편리함을 준다는 것을요.
👉패곡점은 오랜 기간 Ver.2.2로 있다가 최근에 Ver.3.0으로 완전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그리고 얼러트 공유방도 줄줄이 뜨던 현상 제거로 제대로 된 유효한 것만 딱딱 뜨게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패곡점 얼러트 공유방의 본질은
👉주작? 불가합니다. 전용방에 실시간LIVE로 공유되고 있으며 이미 30여명이 넘는분들께서 두 눈으로 똑똑히 지켜보고 계십니다.
기술적분석의 정공법 또한 제가 자신있게 컨텐츠로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강의 영상)
저는 1인미디어창작 개인사업자로서 세금신고를 레퍼럴 수입을 통해서 정당하게 하고 있습니다.
향후 유튜브 활동 때문에 강의 영상만 보는 목적으로 멤버쉽을 등록할 수도 있지만(미정) 이 외 별개의 이용료를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완벽 상생 구조입니다.
패곡점 업데이트는 계속 ING 입니다. 계속해서 거듭 발전해나갈겁니다.
(클릭)
같이 하실분들 언제든 연락주세요.
- 내 코드가 뭔지 모르겠다
- 돈벌게 해준다면서 고배율 매매를 권유받았다
- 굳이 이 계정을 쓰지 않아도 된다
- 기술적분석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고 스스로 판단하고 싶다
👉 가입 문의 : https://t.me/panic_kim/1640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6👍3👏2
📝 비트코인 중장기전망
※ 참고로 CME 마감은 117,425로, 지금 이 자리에서 더 올려봤자 갭 되돌림 여지만 생기기 때문에 그닥 좋은 현상은 아니라고 봅니다.
1. 지난 12월~1월의 상승장 이후 3개월 동안의 조정장 돌입 전의 모습을 보자면 RSI상 상승추세가 이미 이탈 한 뒤였으며 고점을 갱신했음에도 RSI는 그 상승분을 따라가주지 못하면서 자연스러운 하락다이버전스 발생(신고가 부근에서)
즉, 여기서 확인해볼 수 있는 부분은 분명 신고가 부근에서는 RSI 또한 갱신해 줄 만큼의 힘이 필요하다는 점.
2. 현재 RSI 수치가 일봉상 약 60정도 인데 RSI 전고점은 75~78 수준으로, 최소 15 이상의 상승수치가 필요한 시점.
과거 차트를 찾아보면 볼륨 빵빵하게 채운 장대양봉이 8~10% 짜리는 나와줘야 RSI가 15 이상 증가했으므로 현 시점에서 나와줘야 하는 상승분이 어떤 형태를 뗘야하는지는 감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3. 다행히 역헤드앤숄더 넥라인 돌파구간 부근에서 리테스트에 성공했지만 꾸준한 거래량 감소추세는 불편한 진실입니다.
- 지금 이 상황에서 비트코인 도미넌스의 조정이 이어져 알트코인 불장이 이어지게 된다면 지속기간 약 3주~1달 반 정도 보고 설거지를 위한 피날레 장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다만, 100% 예측이 불가능한 부분이니 항상 발생하는 수익은 부분적으로 챙겨가면서 대응해야하는건 아무도 반박할 수 없을듯..
만약 3번과 같은 꾸준한 거래량 감소 추세를 뚫고 큰 거래량 발생과 함께 음봉 마감을 한다면 본격 하락장의 신호탄임을 잊지 마세요
※ 참고로 CME 마감은 117,425로, 지금 이 자리에서 더 올려봤자 갭 되돌림 여지만 생기기 때문에 그닥 좋은 현상은 아니라고 봅니다.
1. 지난 12월~1월의 상승장 이후 3개월 동안의 조정장 돌입 전의 모습을 보자면 RSI상 상승추세가 이미 이탈 한 뒤였으며 고점을 갱신했음에도 RSI는 그 상승분을 따라가주지 못하면서 자연스러운 하락다이버전스 발생(신고가 부근에서)
즉, 여기서 확인해볼 수 있는 부분은 분명 신고가 부근에서는 RSI 또한 갱신해 줄 만큼의 힘이 필요하다는 점.
2. 현재 RSI 수치가 일봉상 약 60정도 인데 RSI 전고점은 75~78 수준으로, 최소 15 이상의 상승수치가 필요한 시점.
과거 차트를 찾아보면 볼륨 빵빵하게 채운 장대양봉이 8~10% 짜리는 나와줘야 RSI가 15 이상 증가했으므로 현 시점에서 나와줘야 하는 상승분이 어떤 형태를 뗘야하는지는 감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3. 다행히 역헤드앤숄더 넥라인 돌파구간 부근에서 리테스트에 성공했지만 꾸준한 거래량 감소추세는 불편한 진실입니다.
- 지금 이 상황에서 비트코인 도미넌스의 조정이 이어져 알트코인 불장이 이어지게 된다면 지속기간 약 3주~1달 반 정도 보고 설거지를 위한 피날레 장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다만, 100% 예측이 불가능한 부분이니 항상 발생하는 수익은 부분적으로 챙겨가면서 대응해야하는건 아무도 반박할 수 없을듯..
만약 3번과 같은 꾸준한 거래량 감소 추세를 뚫고 큰 거래량 발생과 함께 음봉 마감을 한다면 본격 하락장의 신호탄임을 잊지 마세요
❤4👍2
📝 우리가 하락장의 시작지점을 미리 공부할 필요가 있는 이유 = 익절을 잘 하기 위해 = 수개월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는 곳에 수개월 간 물리지 않기 위해. = 숏충이 아님 오해하지 마세용
[1] 2021년 상반기 상승장의 끝
1. 우선 상승추세에서 띠는 특징 중 하나로, 거래량은 꾸준히 감소하게 됩니다. 거래량이 계속 감소 수렴 하게 되면서 감소 추세를 뚫고 나오는 볼륨+음봉마감의 캔들을 시작으로 본격 하락장이 시작됩니다.
2. RSI상 하락추세 지속 및 하락다이버전스 컨펌의 연속으로도 미리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이후 약 3개월 ~ 100일간의 하락장이 지속됩니다.(거래량 상승추세)
[2] 2021년 하반기 상승장의 끝
21년 하반기 상승장의 끝도 마찬가지 입니다. 거래량이 하락추세에서 지속되면서 상승추세로 전환되는 시점부터 본격 하락장이 시작됩니다. RSI가 하락다이버전스를 최초 컨펌하는 시기(=신고가 부근)에 거래량이 추세를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하락과 전환하게 되면서 거래량이 약 1년동안 상승추세로 지속되면서 하락장이 이어집니다.
[3] 바로 지금?
지금도 마찬가지로 RSI 상 하락다이버전스는 지속, RSI상의 하락추세 지속도 이어지고 있으며 거래량이 수렴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당장 일봉 마감이 시가였던 119.3K 밑에서 하게 되면 음봉마감으로 신고가 부근에서 RSI값 끌어올리지 못하고 하락하게 되므로 다음 상승분도 마찬가지로 하락다이버전스 컨펌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1] 2021년 상반기 상승장의 끝
1. 우선 상승추세에서 띠는 특징 중 하나로, 거래량은 꾸준히 감소하게 됩니다. 거래량이 계속 감소 수렴 하게 되면서 감소 추세를 뚫고 나오는 볼륨+음봉마감의 캔들을 시작으로 본격 하락장이 시작됩니다.
2. RSI상 하락추세 지속 및 하락다이버전스 컨펌의 연속으로도 미리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이후 약 3개월 ~ 100일간의 하락장이 지속됩니다.(거래량 상승추세)
[2] 2021년 하반기 상승장의 끝
21년 하반기 상승장의 끝도 마찬가지 입니다. 거래량이 하락추세에서 지속되면서 상승추세로 전환되는 시점부터 본격 하락장이 시작됩니다. RSI가 하락다이버전스를 최초 컨펌하는 시기(=신고가 부근)에 거래량이 추세를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하락과 전환하게 되면서 거래량이 약 1년동안 상승추세로 지속되면서 하락장이 이어집니다.
[3] 바로 지금?
지금도 마찬가지로 RSI 상 하락다이버전스는 지속, RSI상의 하락추세 지속도 이어지고 있으며 거래량이 수렴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당장 일봉 마감이 시가였던 119.3K 밑에서 하게 되면 음봉마감으로 신고가 부근에서 RSI값 끌어올리지 못하고 하락하게 되므로 다음 상승분도 마찬가지로 하락다이버전스 컨펌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비트코인노래방 패닉본점
📝 우리가 하락장의 시작지점을 미리 공부할 필요가 있는 이유 = 익절을 잘 하기 위해 = 수개월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는 곳에 수개월 간 물리지 않기 위해. = 숏충이 아님 오해하지 마세용 [1] 2021년 상반기 상승장의 끝 1. 우선 상승추세에서 띠는 특징 중 하나로, 거래량은 꾸준히 감소하게 됩니다. 거래량이 계속 감소 수렴 하게 되면서 감소 추세를 뚫고 나오는 볼륨+음봉마감의 캔들을 시작으로 본격 하락장이 시작됩니다. 2. RSI상 하락추세 지속…
📝 비트코인 도미넌스가 정말 중요한 이유
- 17년도 상승장의 끝
- 21년도 상반기 상승장의 끝
- 21년도 하반기 상승장의 끝
이 셋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도미넌스가 바닥으로 추락하기 시작하면서 그 이후 본격 하락장으로 접했다는 점 입니다.
지금은 60.8% 정도로 상당히 높은 상태인데, 좋은 소식은 떨어질 구간이 높기 때문에 아직 알트를 엑실할만한(설거지) 낙폭은 남아있다고 보입니다.
도미넌스의 큰 낙폭은 7월 중순부터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대부분의 알트에서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만, 17년도와 21년도와 지금은 아주 큰 차이가 있다면 알트코인의 갯수가 말도 안되게 많아졌다는 점 입니다.
더불어 52~48% 구간은 오랜 기간 박스권에 머무르다가 뚫고 올라온 곳으로 해당 구간에서의 반등을 기대해볼 수 있는 구간입니다.
정리하자면, 도미넌스 상태를 봤을 땐 확실히 떨굴 때 매수포인트 잘 공략하면 알트코인 롱포지션 가성비가 좋은게 맞습니다.
다만, 도미넌스가 이상할 정도로 낙폭이 크게 나온다면(알트는 물론 폭등하겠지만) 의심해서 나쁠 것 없습니다.
그냥 분할익절 습관화 하는게 최고입니다.
13년 - 17년 - 21년 - 25년 싸이클의 끝무렵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17년도 상승장의 끝
- 21년도 상반기 상승장의 끝
- 21년도 하반기 상승장의 끝
이 셋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도미넌스가 바닥으로 추락하기 시작하면서 그 이후 본격 하락장으로 접했다는 점 입니다.
지금은 60.8% 정도로 상당히 높은 상태인데, 좋은 소식은 떨어질 구간이 높기 때문에 아직 알트를 엑실할만한(설거지) 낙폭은 남아있다고 보입니다.
도미넌스의 큰 낙폭은 7월 중순부터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대부분의 알트에서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만, 17년도와 21년도와 지금은 아주 큰 차이가 있다면 알트코인의 갯수가 말도 안되게 많아졌다는 점 입니다.
더불어 52~48% 구간은 오랜 기간 박스권에 머무르다가 뚫고 올라온 곳으로 해당 구간에서의 반등을 기대해볼 수 있는 구간입니다.
정리하자면, 도미넌스 상태를 봤을 땐 확실히 떨굴 때 매수포인트 잘 공략하면 알트코인 롱포지션 가성비가 좋은게 맞습니다.
다만, 도미넌스가 이상할 정도로 낙폭이 크게 나온다면(알트는 물론 폭등하겠지만) 의심해서 나쁠 것 없습니다.
그냥 분할익절 습관화 하는게 최고입니다.
13년 - 17년 - 21년 - 25년 싸이클의 끝무렵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