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재밌는거 있냐?
1.27K subscribers
5.43K photos
178 videos
9 files
4.13K links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Download Telegram
Forwarded from 붕어빵 크립토맛
이더 덴버 Day-1 후기

덴버 어떰?

1. 보통 공항 밖에 나와서 숨한번 크게 들이쉬면 그 나라 혹은 동네 특유의 공기내음 같은게 있는데 여긴 나오자마자 토끼똥 냄새가 그윽하게 남
2. 렌트하러 가려고 공항 건물 밖에 나와서 이동하면서 보니까 야생 토끼들이 마구 뛰어다니는걸 목격 ㄹㅇ 토끼똥 냄새였던 것임
3. 고산지대에 인구가 적은 한적한 동네라 그런지 산 좋고 물좋은게 체감되는게 다람쥐들이 시내 나무에서 목격됨
4. 음식은 햄버거만 두번 먹어봤는데 존맛탱
5. 첫날 느낌을 종합해보면 산좋고 물좋은 음식이 맛있는 지방 소도시

이더 덴버 행사 첫날 어땟음?

1. 덴버는 지금 일요일이고 오프닝이라 그런지 북적북적 하진 않은 느낌
2. 섹터가 크게 두가지: 컨퍼런스/데브 세션 + 엔터테이닝/네트워킹로 나뉘어 있는데 오늘은 컨퍼런스/데브 세션만 오픈
3. 그럼에도 불구하고 규모가 굉장히 크다고 느껴졌던게 컨퍼런스/데브 세션 하는 곳이 중앙이 뻥 뚫린 대형 공연장? 느낌이라 못해도 만명은 수용가능한 스케일의 장소
4.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하고 데브들이 과반수 이상이라 그런지 다들 조용히 자기 할일 하는 느낌
5. KBW & Token2049가 클럽빌려서 파티하고, 네트워킹하고 즐기는 분위기라면 이더 덴버는 데브랑 빌더들이 모여서 해커톤하듯이 빌딩하는 분위기에 가까웠음

사이드 이벤트는 뭐있음?

오늘은 갈만한 사이드 이벤트가 Aura에서 주최하는 Desci관련 하나 뿐이었고 다녀온 결과 여기도 오프닝이라 소소하게 안면트는 정도

내일은 어디감?

- AI 관련 사이드 이벤트
- 레이어 관련 사이드 이벤트
- AI, 프라이버시 관련 사이드 이벤트
- 운이 좋다면 모나드 해커하우스
- 아즈택 주최 네트워킹 파티

코멘트:

여태까지 경험한 크립토 행사하곤 결이  다른 이벤트 느낌이라 굉장히 흥미로움!

아 혹시 이더 덴버 오신분들 계시면 연락주세요 !
@pepethesmart
👍1
Forwarded from 박주혁
바이낸스(Binance) 공지
Introducing RedStone (RED) on Binance Launchpool and Upward Circuit Breaker Mechanism for Binance Pre-Market (https://www.binance.com/en/support/announcement/5e1eb05676a0492f889db144b46d439b)
2025-02-25 18:11:17

https://warpy.redstone.finance/

사이트 터져서 안들어가지는거 같아서.

아래 디코

https://discord.com/channels/786251205008949258/1128991243553218620

레드스톤 작업하신분들 warpy 갯수 확인가능
Forwarded from 코인맵핵 🎈 (gunny 🔮)
🏦 RedStone 바이낸스 런치풀 + 프리마켓 출시

오라클 유망주 레드스톤이 바이낸스 런치풀로 상장을 하고 프리마켓도 출시합니다.

- 티커: $RED
- 발행량: 1B
- 보상풀: 40M (공급량의 4%)
- 초기유통량: 28%
- 풀: BNB(80%), FDUSD(10%), USDC(10%)
- 파밍기간: 02.26 09:00 ~ 02.28 08:59 KST

✔️ 프리마켓 오픈: 02.28 19:00 KST
* 프리마켓 상향 서킷 브레이커 매커니즘의 도입으로 72시간동안 최대 거래가격이 특정 비율로 제한될 예정(1일차 200% / 2일차 300% / 3일차 400%)


공지원문

#Redstone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Anecdote
덴버 2일차 후기

AI
- AI 베이스로 뭔가 만든 팀들이 진짜아아아 너무 많음. 잘 되는 팀도 있겠지만, 일단 AI 써서 뭐하는지 직관적으로 설명이 거의 안되는 팀이 대부분.
- 다음 네러티브로 유틸성 Agent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이게 특정 Agent가 엄청난 혜자를 제공해주는게 아니라면 서비스를 파는 느낌이라 시장이 원하는 "돈"이 되는 네러티브는 아닐 것 같음.
- 그냥 NFT 처럼 활용처와 방식이 다양해지는 정도 아닐까

MeagETH
- 작년 덴버왔을때 베라체인으로 부터 느꼈던 냄새가 MegaETH로 부터로부터 남. 모두가 기대하고 있는 생태계이자 이들만의 Cult를 만들었음.
- 물론 체인이 얼마나 빠를지 그 위에 올라가는 Dapp들이 얼마나 "실제로" 잘 될지는 까봐야겠지만, 시장을 잡아먹는 네러티브를 만들었다는 사실은 명확한 것 같다.
- NFT인 Fluffle은 거래할려고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꽤 비싸게 팔리는 듯. 근데 개인적으로는 MegaETH가 잘된다는 가정하에 1개 있다면 홀딩하는게 더 매력적이지 않을까 함.
- 일반 유저들은 MegaETH를 파밍할려고 접근하는 것 보다는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를 고민해보는게 더 직관적일 듯 함. "코어" 커뮤니티를 어떻게든 우선 순위로 챙길 것 같음.

Arbitrum / Optimism
- 약간 원조 맛집 같은 느낌. L2 토큰의 유틸리티가 거버넌스 밖에 없어서 조롱의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결국 시장을 보면 정말 이들만한 L2가 없기도 하다.
- 이야기 해보면 본인들이 하고자 하는 방향성이 명확하고 그냥 그 길을 꾸준히 가는 듯.
- 이게 토큰 가격과 당장 상관이 없을 수는 있어도, 수 많은 L2가 사라질 거고 토큰 가격이 0에 수렴할텐데 - 그 관점에서는 $OP / $Arb가 더 매력적일 것 같다. ($OP 믿습니다)

Hyperliquid
- Defi 잘한다고 하는 팀들은 다 Hyperliquid 가는 듯 (or Ethena).
- Yield 극대화 시켜주는 프로토콜 등 Hyperliquid를 유동성이 순환만 하는 현재 상황에서 가장 매력적인 생태계로 보는 중.
- 심플하게는 "돈"이 된다고 느끼는 듯.

리서치
- 시장에 읽을 만한 리서치에 대한 갈증이 있는 듯함. 정보만 전달하는 리서치는 이제 AI가 더 잘함.
- 그럼 리서치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던, 그로 인해 빌더들이 이를 활요하던, 또는 토론을 하여 더 발전을 시키던 해야 하는데,
- "개성 있는 리서쳐" 들이 리서치 회사에 많이 없다고 느끼는 것 같음. 이는 아마 그런 사람들이 프로덕트나 체인 만들러 가거나 리서치 회사는 분명 이해관계가 존재하다보니 자유로운 글이 안나온다 라고 보는 시각도 있음.

그 외
- 덴버 이벤트에 진짜 사람 없음. 밤에 파티 하는 이벤트에는 사람 많은데, 오전 오후 때 하는 수 많은 행사에는 사람이 진짜 없음. 이정도면 사이드 이벤트 이렇게 하는 문화가 좀 줄어들긴 해야 할 듯 함. + 파티 좀 그만 열자.

이건 본인의 주관적인 느낌이라 "팩트"와는 거리가 멀 수 있는 점 참고
Hypio NFT 파운더와의 짧은 대화 후기

- 숫자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약 7년정도 코인한 천조국 고인물
- 팀은 8명인가 그랬음.(이거도 정확히 기억이 안남)
- HyperEVM 또는 하이퍼리퀴드의 괜찮은 프로젝트와는 상당수와 대화를 계속하며 에어드랍을 따오고 있음.
- 파운더 본인은 hypio 10ETH 이상 보고 있었음.
- 내가 코인을 볼때 금융쪽 시각만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HypioNFT 파운더는 그쪽 친구는 전혀 아니었음. 오히려 잘 놀줄아는 친구였음
(생각해보면 NFT 플젝은 잘 놀줄아는게 메인인가 싶기도함)
- 전혀 콧대 높지 않고 그렇다고 겸손하지도 않은 아이같은 미국의 이민자 이미지의 친구였음.

ps)
- 페이커, 장원영, 르세라핌 개좋아함. 말만 꺼내도그걸로 좋아죽음
- Hypio 공식 텔방의 각 챗방(HyperEVM Protocols, OTC, Offchat 등) 사진들이 르세라핌 각 멤버 사진일정도임
Forwarded from Crypto 와 Non-Crypto 사이 (Rover ⚗️)
2025년 Airdrops에 대한 나의 남은 강세 프로젝트 중 몇 가지

L1과 L2 (체인)
$LINEA - Consensys 지원
$HYPE S2 - 설명이 필요 없음
$ABS - 가장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L2
$KARAK - DeFi 중심 유니콘
$MONAD -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L1 pre-TGE
$SONY (Soneium) - 웹2 회사의 가장 큰 L2
$OG (0G Labs) - 너무 많은 돈을 모금했습니다. $325M
$ECLIP (Eclipse) - 가장 미친 커뮤니티
$MEZOS (MezoNetwork) - 가장 과소평가된 비트코인 ​​L2
$INIT (Initia) - Binance 지원
$MEGA (megaETH) - 10,000개의 NFT가 매진되었거나 각각 2 ETH에 가까워짐(너무 강세라 무시할 수 없음)

DeFi/스테이블코인:
$ENA S3 - 강세장 최고의 토큰
$STONE (StakeStone) - 최고의 스테이블코인 프로토콜
$RESOLV (ResolvLabs) - 신뢰할 수 없는 스테이블코인
$KINTO - 최대 규모의 KYC-ed

모듈형 DEX 게임파이
$OTG (OffTheGrid) - 최고의 온체인 FPS 게임
$NXPC (메이플스토리) - 최고의 어린 시절 게임
$IMT - 모바일 온체인 디아블로
$EVER - 차세대 Web3 전략 게임
$AGNT - 게임을 위한 AI 에이전트 훈련(혁신적)
$CAMBR (Cambria) - 지금까지 내가 플레이한 최고의 Web3 게임, 그리고 미친 듯한 RuneScape

소셜/정보FI/AI
$KAITO S2 - 베스트 InfoFI 프로젝트 + CT 마인드셰어
$ETHOS - 온체인 소셜 평판 시스템
$YAY - 소니의 Soneium 체인의 플래그십 dapp
$FNTSY (FantasyTop) - CT 최고의 socialFi 게임
$ATH (Aethir) - 분산형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POLYM (폴리마켓) - No.1 예측 플랫폼
$HUMAN (HumanityProtocol) - 디지털 아이덴티티

Web3 인프라
$NILON (닐리언 네트워크) - 데이터 분산화
$ZIRCN (ChainBase) - 최대 규모의 옴니체인 데이터 네트워크
$CAL (Caldera) - Web3 인프라(ApeChain, Kinto, Rarichain, Zerion 체인 등에 동력을 제공함)
$PRIVY - 소셜 로그인/지갑을 위한 최고의 앱

기타
$BOOST - 최대 규모의 wl 래플링 봇 시스템
$JUMPR - 최고의 브리지/스왑 애그리게이터
$DBANK - 모든 암호화폐에 대한 최고의 포트폴리오 dapp
$RABBY - 경쟁자가 없는 최고의 브라우저 지갑
$SEA - 대부분의 OG NFT 마켓플레이스
$ZRO S2 - 여전히 최고의 브릿지
$TURTL (거북이 클럽 )- 참조 링크 부스터(고유 af, 경쟁 없음)
$PUMP - 최대 규모의 sol memecoin 런처 + Raydium과 경쟁할 예정인 AMM
$L3 S2 (Layer3) - Galxe에 가장 가까운 퀘스트 플랫폼 경쟁자

출처
https://x.com/heycape_/status/1894731481353982401
기프트 카드 암호화폐 플랫폼 Raise, $63M 투자 유치
원문보기

- Investors: Haun Ventures 리드, GSR, Paper Ventures, Selini Capital, Raj Gokal
- 해당 자금을 통해 스마트 카드라는 블록체인 기반 기프트 카드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
- https://www.raise.com/
- https://x.com/raiseapp
Forwarded from 미래전략실 (Mandoo)
솔라나 해커톤 플젝 최신근황
하이프좀 있던 소수 종목 제외하고
전부 러그풀 엔딩
https://dexscreener.com/watchlist/ODLfQdigA3ja2oRYk8Wt
하이퍼리퀴드엔 PIP이라는 친구가 있다.

PI+IP의 모든 힘을 합쳐서 코인세계를 뿌실려고 하는 친구다.

많관부 제발요
Forwarded from 크립토3교대크루 (bethek1ng)
<매드래즈를 구매한 이유>


1. 대장 늪의 가치


각 체인별 대장 느프트는 대장 대접을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체인내에서 이루어지는 알트코인의 에드를 받기도 하고, 느프트 화리를 받기도 하죠.

재작년~작년 사이에 있었던 느프트 에드 시즌에서
이더리움의 펭구
솔라나의 매드래즈
아톰의 배드키즈까지
체인별 대장 늪들은 느프트 가격 이상의 에드를 받곤 했습니다.
(단, 펭구는 다른 대장늪과 다르게 가격이 비싼지라 느프트 가격 이상의 에드를 받았는 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가물가물하네요)



2. 왜 다른 대장 늪은 구매하지 않는가.


하지만 현재 펭구같은 경우에는 펭구 토큰을 낸 이후, 앱스트랙트에서의 홀대로 인해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현재 nft는 에드 발사대 이상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펭구같은 경우에는 펭구 토큰을 출시했으니, 한동안은 가격 상승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펭구의 존재 가치를 이미 다한 것이죠.

물론 이더리움의 대장 늪이니 체인 내에 주어지는 에드는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장 크다고 생각되는 해당 느프트의 토큰이 발행된 이후이니 굳이 지금 매수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배드키즈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셀레스티아 붐이 오며 가격 상승이 일어나고, 꽤나 다양한 에드를 챙겨줬었는데요.
현재로써는 셀레스티아의 가격이 하락함과 동시에 관련 코인들 역시 가격이 하락하기도 했습니다.
당장 에드를 받을 수 있는 코인 역시 있나? 싶은 상황이라 굳이 지금 매수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3. 매드래즈를 구매한 이유


지금 대장늪중에서 매수할만한 느프트는 매드래즈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매드래즈를 구매한다면, 우선 모나드 에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나드같은 경우에는 프라이빗이라는 컨셉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그 말은 즉, 에드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의 수가 적다고 판단하고 있는데요
매드래즈를 구매하면 모나드롤을 받을 수 있으니, 모나드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드래즈의 총 개수가 만개인 것을 본다면 적은 에어드랍 인원으로 인한 수혜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판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0g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매드래즈 홀더들은 매드래즈 디코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추가 에드도 노려볼 수 있겠죠.

또한 매드래즈는 백팩에서 민팅된 nft입니다. 백팩 토큰 에드 기대 역시 기대할 수 있겠죠.
백팩같은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추후 ftx의 포지션을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백팩은 지갑으로써의 기능 뿐만 아니라 ftx의 회사 일부를 인수, 그리고 현물, 선물 마켓을 꾸려가며 활동 분야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다만 백팩 거래소를 써야할 이유가 현재로서는 백팩 토큰밖에 없기 때문에 아직은 ftx의 포지션을 담당할 수 있다는 상상은 시기상조에 가깝긴 합니다.

하지만 매드래즈를 보유하면 백팩에서 vip를 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래소를 상징하는 nft를 보유하게 될 수도 있으니 꽤나 손익비가 좋지 않나 생각 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밈코인으로 인해 솔라나 시장에 돈이 몰렸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말은 즉, 솔라나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늘어났다는 의미입니다.

솔라나 시장에 풀린 유동성을 잡으려면 솔라나 체인을 활용하는 에어드랍이 늘어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드래즈를 보유하고 있으면 여러 프로젝트의 에어드랍 작업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리 수혜를 받을 수 있겠죠.

최근 밈코인 시장과 섹스 시장이 주춤하면서 솔라나의 가격이 많이 빠지고 유동성이 줄어든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밈코인 측면에서는 솔라나를 대체할 수 있는 코인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시금 솔라나로 유동성이 몰려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근 에어드랍작업은 코인판 내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공들였던 에어드랍 작업들이 수포로 돌아가는 것도 많이 봤고,
메테오라처럼 갑자기 똥을 싸제끼는 프로젝트들도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프로젝트에 목숨을 걸고 에어드랍 작업을 하기에는 리스키한 장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럿 에어드랍 작업에 씨를 뿌린다고 생각하고 매드래즈를 구매했습니다.
솔체인 내에서, 혹은 가끔 다른 체인에서도 대장늪들에게 에드를 챙겨주니 손익비가 괜찮지 않나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은 아니니 본인이 생각하고 판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Forwarded from 붕어빵 크립토맛
퀴즈풀기
2025.2.27(목) 19:00 - 3.3(월) 23:59 까지

🎁이벤트 보상
- 총 278,548.11 ZETA (10명 추첨)
- 총 278,548.11 ZETA (1/N)
- 지급 3월 7일 예정

☑️퀴즈 정답
- 솔라나, 톤 및 추후 통합될 블록체인과의 호환성

- 이더리움과 코스모스부터 비트코인 및 다른 블록체인을 지원한다.

- 모든 연결된 블록체인의 자산을 제어할 수 있는 유니버설 앱을 구축할 수 있다.

- 비트코인, 이더리움, 코스모스를 포함한 모든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유니버설 L1 블록체인으로 원활한 크립토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 갱신 가능한 TSS(Threshold Signature Scheme)를 활용한다.

- 토큰 래핑과 같은 리스크를 동반하거나, 새로운 체인 지원을 추가하기 위한 복잡하고 비싼 비동기 메시징 통합 및 개발 비용을 요구한다.

- ZETA, 비트코인, 이더리움, BNB 등 다양한 자산의 스테이킹을 지원한다.

- 어느 연결된 체인에서든 네이티브 자산을 직접 관리할 수 있다.

- ZetaHub

- 제타체인 XP, 즉 사용자의 제타체인 활동 레벨
한국의 천재화가 대승민
볼때마다 감탄나오네 센스지려

칭찬양파 승민이에게 칭찬해주러 가기
https://x.com/crypto_seungmin/status/1895278378313490830
👎2
파이코인 시세(1개당 가격)
2025. 02. 20 = 1,000원
2025. 02. 22 = 2,000원
2025. 02. 24 = 3,000원
2025. 02. 27 = 4,000원

2~3일 간격으로 천원씩 올라가면

2025.02.100 = 6만원대 가능!
✔️waitlist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LayerEdge OG pledge pass 민팅

LayerEdge beta버전으로 노드 채굴이 진행중

LayerEdge 란?
LayerEdge 는 검증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비트코인 ​​최초의 proof aggregation layer
쉽게 말하면 비트코인 롤업 아키텍처쪽이라고 하신단다.
시드라운드 투자를 받았고 금액은 미공개.


민팅과 task prrofs가 나왔는데 현재는 TASK는 민팅 가능한 2개를 민팅후에 TASK 완료를 하는것이 생김.

1. mint가서 OG Pledge / Free Plege 민팅
2.dashborad가 가서 start node + claim reward(매일 가능)
3.tasks 가서 mint 미션 2개 run 미션 1개 완료 가능

Referral Code : AnDehxL7

✔️LayerEdge 노드 돌리고 OG 민팅하기
Please open Telegram to view this post
VIEW IN TELEGRAM
Forwarded from 마샬 공유방 2.0
📊 암호화폐 전체 시총 흐름 Source

현재 21년 11월 고점인 $2.83T 아래로 추락

알트코인 시총 이번 사이클 고점은 $436B, 현재 $223B로 고점 대비 대략 반토막

✍️ 오늘 하루 비트는 10%, 이더리움은 15% 빠짐...

#비트코인 #이더리움